지식로그

[질문] 가출했다 맨날집잡혀들어면맞는데안맞을방범없나요?

조회수 212 | 2007.06.27 | 문서번호: 284227

전체 답변:
[지식맨]  2007.06.27

왜가출을하시는지요ㅠㅠ;;우선적으로는가출을안하시는게맞지않는첫번째방법일것같구요.가출을하실수밖에없는이유를타당하게부모님께말씀드리고수정할수있도록~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