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만16살때 오토바이면허증따면 엑시브타두되죠?

조회수 105 | 2008.03.13 | 문서번호: 2800649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3.13

일반 원동기 면허증을 따면 125cc까지 운전할 수 있습니다. 엑시브 125cc미만으로 하면 몰고 다닐 수 있습니다. 안전운전하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