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대학교 1학년 신입생이 엠티를 빼먹을수있는 방법은????

조회수 204 | 2008.03.09 | 문서번호: 2756288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3.09

첫엠티는참여하시는게좋은데~가기싫으시면,집안에사정이생겼다고말씀드리구요..만약출결사항과관련있다면,병원에가셔서처방전하나떼시면될거에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