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사립공고2학년때성적상관없이학교랑동네랑구가다르면전학가능하나요?

조회수 97 | 2008.03.04 | 문서번호: 2713917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3.04

네가능합니다.같은학군만아니면되요 왠만하면그학교에있으심이나을거같네요ㅋ무튼힘내시구요좋은하루되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