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dalisime 보내는데 왜내질문기록안되지

조회수 89 | 2008.02.29 | 문서번호: 2665330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2.29

넘.....이상하네요..왜 질문에 기록이 안남는지...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연구실조교님에게 질의를 해야할듯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