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그런데 렌즈세척을하고나니깐찢어져잇던데요??왜그런건지..

조회수 173 | 2008.02.28 | 문서번호: 2650754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2.28

네..렌즈세척할때찢어지는경우가종종있다고합니다..찢어진렌즈를눈에착용하시면눈에큰부작용이생길수도있으니아까워도과감히버리셔야해요.ㅠ_ㅠ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