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중3여학생인데요!제가시력이나빠서초5학년때부터 안경을써왔는데요 이제렌즈를끼려고?
조회수 85 | 2008.02.23 | 문서번호: 2592836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2.23
아하! 스타일 개선을 시도하시는군요, 요즘 렌즈는 칼라렌즈보단 콘텍트 렌즈, 하드렌즈등을 많이 끼는 추세입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중2여학생인데렌즈끼려고해요눈시력은거의마이너슨데어떤렌즈좋아요?중딩때껴도되요?
[연관]
중3인데 시력이-예요..안경이 불편해서 렌즈를 끼고다니고싶은데 혹시시력안나빠지는?
[연관]
중3여학생인데요 스트레스도안받고잘있는데요즘눈에띄게머리가많이빠져요머리안빠지는
[연관]
저 중학생1학년인데요.. 안경을 끼면 왠지 불편하고 안경을 두고 갔을때의 불편함을 잘 알아서 시력렌즈를 끼고 싶은데..시력렌즈는 장기간 쓸 수있는것이 얼마구..1회용은 얼마예요?부모님이랑 꼭 같이 가서 사야하나요?직경이 뭐예요?각막에 손상이 있나요?렌즈끼면 앞이 더 안보이지 않을까요..?눈을 렌즈가 가리는건데...다른사람들은 써클렌즈는 각막을 손상시키지만 시력렌즈는 괜찮다고 하시는데..정말 시력렌즈는 괜찮나요? 만약 렌즈를 산다면 어디서 사는게 좋을까요?3곳만 추천해주세요! 중1화장품 추천 많이 해주세용
[연관]
드림렌즈좋나요?중3되는여학생 안과에서얘기하더군요 시력이많이안좋아서걱정은되는데
[연관]
저중3남학생인데지금반스사도오래신을수있을까요?
[연관]
안녕하세요 저는중학교2학년 여자입니다 저가안경을쓰기싫어서 렌즈를 끼려고 하는데 왼쪽이마이너스시력이고 오른쪽이0 3인가그래요 써클렌즈나 투명으로 렌주껴도되요
인기 질문:
[인기]
사직야구장경기시작몇시간전부터입장가능한가요??
[인기]
루즈핏의 뜻이뭔가요???
[인기]
최근 자살한 남자연예인은?
[인기]
딸초의 뜻??!
[인기]
해수의연직운동이란게뭔가요
[인기]
약국에서 청심환 가격이 얼마에요? 알랑 물약 중에 어느 게 더 나아요? 각각 가격도 함께 알려줘요?
[인기]
축구토토승무패 3등당첨금액이대부분얼마정도인가요
[인기]
족보닷컴 이용료 알려조
[인기]
메이플스토리 인형사의 본거지어디잇죠
[인기]
마늘 깐 손가락이 너무 따갑고 톡쏘를 때 어떻게 하면 될까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