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오티전에 선배님한분을 만나는 것은 좋은 일일까요??

조회수 139 | 2008.02.17 | 문서번호: 2504425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2.17

특별히 좋고 나쁠것은 없어요...개인적인 의견이지만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만날이유는 없을듯합니다..어차피 오티를 통해 인사를 하고 대화를 할 수있으니깐요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