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눈에풀이들어간것같구눈이따가운데이것도눈에많이안좋은가요

조회수 68 | 2008.02.17 | 문서번호: 2501780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2.17

눈이따가우시다면바로지금당장흐르는물에눈을씻어내셔야겠죠? 그래도따갑거나하시다면병원을가보시는게좋을꺼같네요 더이상비비거나하지마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