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감정 표현을 잘 안하는 남친... 그애 감정을 알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조회수 122 | 2008.02.17 | 문서번호: 2495220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2.17

우선여자친구분이적극적으로표현을해주시면좋을꺼같아요^^그러면서감정표현을하도록유도도하고..진지하게자리를만들어서이야기해보는것도괜찮을듯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