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제가2200알이들어오는데22000알이들어오고문자1개당2알이었는데15알이되었어요왜이러?

조회수 144 | 2008.02.12 | 문서번호: 2421595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2.12

전에는 1알이10원의 가치였잖아요? 이제는 1알이 1원의 가치입니다. 게다가 문자요금이 인하되어서 기존의 요금 20원(2알)이 15원(15알)로 내렸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