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문자보낸지몇십분이지났는데도답변이안오나요!!!! 아까도물어봤는데!!!!

조회수 179 | 2008.02.09 | 문서번호: 2369241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2.09

죄송합니다ㅠㅠ님질문을저희가못본듯하네요!다시한번보내주시면 성심성의껏대답해드릴게요ㅠㅠ, 즐거운설날보내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