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전남들이말하길정말이쁘고날씬킨카라는데 낫친이없어요왜일까요?팅기지말까요?ㅠ

조회수 94 | 2007.06.18 | 문서번호: 236635

전체 답변:
[지식맨]  2007.06.18

남들이 예쁘고 날씬한 퀸카라고 한다면 일단 그런 외모 때문에 남자들이 너무 부담스러워 할 수도 있답니다! 좀 더 털털한 듯하게 성격을 밀고나가보세요 :)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