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빅뱅 5월부터 국내활동한다는데 그럼 언제 입국하나요??

조회수 171 | 2008.02.07 | 문서번호: 2333876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2.07

vip신가봐요 근데4월 아닌가요? 태양군이 솔로로 4월부터 국내 활동 한다고 합니다 잘못아셧나봐요. 한 3월 후반 혹은 4월 초반에 입국 할것으로 예상됩니다 ^^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