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신가봐요 근데4월 아닌가요? 태양군이 솔로로 4월부터 국내 활동 한다고 합니다 잘못아셧나봐요. 한 3월 후반 혹은 4월 초반에 입국 할것으로 예상됩니다 ^^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