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아정말짜증나고찝찝해죽겠네ㅠㅠ왜오줌쌀때마다똥을닦아야하는거야 ㅠㅠㅋㅋㅋㅋㅋㅋ

조회수 80 | 2008.02.03 | 문서번호: 2274199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2.03

히>ㅁ 궁금이님이 대게 궁금해하셨나보다!!ㅋ 저두그래요!! 부끄- 청결을 유지하면 좋자나요!! 우리 청결을 유지하자구요~ 전 향기나는 여자랍니다♡호?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