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꿀사회] 암모니아 냄새맡은 중학생 5명 병원 치료

조회수 0 | 2018.09.07 | 문서번호: 22663320

전체 답변:
[지식맨]  2018.09.07

경기 용인시의 한 중학교에서 과학실험을 하던 학생들이 장난삼아 암모니아 기체를 들이마셨다가 쓰러져 병원으로 실려가 치료를 받았는데요. #@#:# 과학수업을 받던 A(15) 군 등 5명이 실험용 암모니아 용액병에 코를 대고 냄새를 맡다 고통을 호소하며 쓰러졌으며, 교실안 학생들은 대피 했따고 하네요. #@#:# #@#:#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