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용인시의 한 중학교에서 과학실험을 하던 학생들이 장난삼아 암모니아 기체를 들이마셨다가 쓰러져 병원으로 실려가 치료를 받았는데요. #@#:# 과학수업을 받던 A(15) 군 등 5명이 실험용 암모니아 용액병에 코를 대고 냄새를 맡다 고통을 호소하며 쓰러졌으며, 교실안 학생들은 대피 했따고 하네요. #@#:# #@#:#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