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여자는 3명 안에 있었어요 신고는안한듯 해요

조회수 34 | 2018.03.10 | 문서번호: 22620810

전체 답변:
[지식맨]  2018.03.10

네 그러셨군요, 사실 신고란게 번거롭기도 하고, 누가 봐도 실수인것으로 보이면 신고까진 가지 않는 편입니다. 앞으로는 조심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