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시즌2 배진영이 '봄날' 무대 때 안대 썼는데 그건 콘셉트가 절 대 아니다. 눈이 아파서 쓴 거다"라고 해명했다고 합니다. #@#:# 배진영은 "절대 콘셉트 아니니 이해해 달라"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 #@#:#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