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저 제가 비염때문에 자면서 구강호흡을 하는것같은데 10일동안에 구강호흡으로 얼굴이 변화가 올수있나여? 예를들어 턱이길어지거나 넓어진다거나 입이 돌출된다는가..
조회수 0 | 2017.02.26 | 문서번호: 22514694
전체 답변:
[지식맨]
2017.02.26
10일 동안 구강호흡을 했다고 얼굴이 변화가 올 수는 없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저 제가 한달동안 구강호흡을 한것같은데 한달동안 구강호흡을한다고해서 얼굴형이 변할수있나여? 비대칭이된다든가 턱이길어진다든가...자세히좀 알려주세여...ㅠㅜ
[연관]
저 저는 17세이고 3주정도 구강호흡을 한것같은데 구강호흡을하면 얼굴과턱에 변형이 온다고 하던데 3주동안의 구강호흡으로 얼굴에 변형이 올수있나여?
[연관]
저 제가 비염이여서 한 10일정도 자면서 구강호흡을 햇는데 턱이 길어진것같아여 ㅠㅠ 구강호흡을 하면 이렇게 갑작스럽게 턱이 길어질수있나여? ㅠㅠ 너무 스트레스받네여 ㅠㅠㅜㅠ
[연관]
저 제가 17살인데 한달동안 구강호흡을 한다고 아데노이드형얼굴이 될수있나여? 17살이면 아직성장기이긴한데 한달동안에 구강호흡으로 아데노이드형얼굴이되거나 얼굴에 변형이 올수있나여? 턱이길어지거나 얼굴이 비대칭이된다거나...
[연관]
저 구강호흡을하면 아데노이드형 얼굴이 되거나 턱이길어지거나한다는데 한달동안 구강호흡을해도 아데노이드형얼굴이 되거나 턱이길어지나여? 한달동안만해도? 알려주세연(한달동안 해서 얼굴에변형이 오는지 안오는지 알려주세여)
[연관]
저 제가 평소에 잘때 구강호흡을 하는건지 안하는건지 헷갈려서 그러는데 비염이 있을때는 자고일어나면 목이따갑고 입안이랑 입술이 말랐었거든요? 근데 이제 비염이 좀 나아져서 자고 일어나면 목도 따갑지않고 입안이랑 입술도 마르지 않는것같습니다 그러면 제가 비염이 있을때 구강호흡으로 인하여 목이따갑고 입술이 말랏던건가여? 그리고 원래 사람은 잘때 코로 숨쉬게 되어있나여? 원래 코로숨쉬면서 잤었는데 비염때문에 정확하진않지만 구강호흡을 한것같아서 계속 입으로 숨쉴까봐 걱정됩니다.. 지금 제상태로보면 아무문제 없겠죠? 비염도 코로숨쉬는것도 정도는 힐수있고 가끔씩 콧물이 나오긴하지만...저 현재 구강호흡을 안하는 거겟져? 병원을 가라그러시지말고 제질문에 대한 지식맨의 생각을 알려주세여
[연관]
구강호흡하면 얼굴이길어진다는게 사실인가요??
인기 질문:
[인기]
슘으로 시작하는 단어를 알려줄 수 있을까요?
[인기]
메이플스토리 인형사의 본거지어디잇죠
[인기]
24KGF라고 써 있는 게 금인가요?
[인기]
축구중계라디오채널은??
[인기]
화산 활동의 좋은 점
[인기]
족보닷컴 이용료 알려조
[인기]
딸초의 뜻??!
[인기]
착한여자나쁜여자결말
[인기]
니가좋아~너무좋아~내모든걸주고싶어'-' 이노래제목과가수좀요^^
[인기]
빅뱅콘서트취소표언제풀리나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