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제가 ㅇ유전성 소뇌위측증 2015.12.31일 아산병원에서 진단 받았는데요 양쪽 종아리만 땡기고 아파요(근육통) 걸음걸이가 느려요 한의원에서 부항하면 좋아지죠?
조회수 0 | 2016.10.30 | 문서번호: 22484752
전체 답변: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15.12,31일에 서울아산병원 진단 받았는데 소뇌 위축증 이라는 진단명 나와서 진단서 가지고 있구요 징병 검사 할때 내면 군면제 인가요??
[연관]
2015년12.31일에 서울아산병원에서 유전성 소뇌위축증 진단 받았는데 양쪽 종아리가 너무 아프네요 걸을때요 무슨 운동 해야 될까요? 부항 맞으면 좋아 질까요? 그리고 제2국민역으로 가겠죠?
[연관]
저는 98년생 서울 아산 병원 2015.12.31일에 SCA 유전성 소뇌위축증 진단 받았습니다 진단서 있습니다 군대 면제 인가요?
[연관]
전남대병원에서는 유전성 강직성 하반신 마비라고 진단 받았구요 마비인데 움직여요.. 그리고 서울아산병원 2015.12.31일에는 유전성 소뇌위축증 이라고 진단 받았습니다 근데 상체는 정상적으로 활동하고 걷기만 불편 해요 뭐가 맞는 건가요..
[연관]
소뇌 위축증 진단을 2015.12.31일 서울 아산 병원에서 받았는데요 걸음걸이가 뒤뚱 거리는데요 운동을 몸펴기생활운동을 2016. 1.16일 부터 시작 했는데요 몇개월 하면 완치가 될까요?
[연관]
2015년 12월 31일 서울아산병원에서 유전성 소뇌위축증 진단을 받았구요 약이 나온다고 했는데 어디서 만들고 파나요? 올해 안으로 나올까요?
[연관]
bhv0223 약 링크 사이트 좀 알려주세요 2017년8월에 임상 끝난다는 소식이 와서요 bhv-0223관련 링크 사이트요 그리고 제가 운동소뇌실조증 진단 받았는데 종아리 통증이 심한데 약 먹으면 완치 되죠?
인기 질문:
[인기]
6월25일에예전에공휴일이었나요?
[인기]
여자 자위행위는 어떻게 하나요
[인기]
속담배와겉담배차이가뭔가요?속담배하는법과겉담배하는법알려주세요
[인기]
욕 시발의 뜻
[인기]
축구 승무패 2등 당첨금 내역좀
[인기]
로또 5천원 당첨되면 점포에 가서 당첨금 달라라고 하면 되나요?
[인기]
중국 나라 이름을 순서대로 알려줄 수 있나요?
[인기]
모토로라 금색 레이져폰 진짜금인가요?
[인기]
일본 야구는 연장 몇 회까지 가나요?
[인기]
족보닷컴 이용료 알려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