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9월19일에공익보훈병원가는데 우울증약먹고있는사람은사무근무확률99%인가요?
조회수 2 | 2016.09.18 | 문서번호: 22476468
전체 답변:
[지식맨]
2016.09.18
공익 보훈병원 근무는 우울증약을 먹고 있다고 해서 무조건 사무근무 확률이 99%는 아니라고 합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9월19일에공익보훈병원가는데 우울증병+ 우울증약먹은지2년넘었는데 100%사무근무아닌가요? 병동근무는 좀그런데ㅠㅠ
[연관]
9월19일공익 보훈병원으로가는데 3년간우울중병+우울증약먹고있는데 사무근무100%인가요? 우울증있는사람한테 병동근무하면 좀그렇다는데
[연관]
9월19일공익 보훈병원으로가는데 3년간우울중병+우울증약먹고있는데 사무근무100%인가요? 우울증있는사람한테 병동근무하면 좀그렇다는데 3교대라서ㅠㅠ
[연관]
9월19일공익 보훈병원으로가는데 3년간우울중병+우울증약먹고있는데 사무근무100%인가요? 우울증있는사람한테 병동근무하면 좀그렇다는데 병동하면3교대인가요?
[연관]
9월19일날 공익보훈병원으로출근하는데 전무슨일을하나요? 저는우울증이있고 우울증약도먹고있는데 병원가면 뭔일시키나요? 응급환자이송인가요?
[연관]
9월19일날 공익보훈병원으로출근하는데 전무슨일을하나요? 저는우울증이있고 우울증약도먹고있는데 병원가면 뭔일시키나요? 응급환자이송인가요? 응급환자이송은아니죠? 우울증있으면 사무업무인가요?
[연관]
9월19일날 공익보훈병원으로출근하는데 전무슨일을하나요? 저는우울증이있고 우울증약도먹고있는데 병원가면 뭔일시키나요? 응급환자이송인가요? 급해요 지금도 제가우울증약먹는데 어떤일시키나요? 응급환자이송일인가요?
인기 질문:
[인기]
페북스타 박기명씨 뭐하는분이길래 돈이많아요 ?
[인기]
옛날돈 만원짜리 은행가서바꾸면 얼마정도일까요?
[인기]
축구토토승무패32회차3등당첨금확실히얼마죠?
[인기]
우리나라 월드컵 지금까지 16강 진출횟수 알려주세요
[인기]
'한개,두개,세개'는일본어로뭐라고해요?
[인기]
메이플스토리 인형사의 본거지어디잇죠
[인기]
중국 나라 이름을 순서대로 알려줄 수 있나요?
[인기]
최근 자살한 남자연예인은?
[인기]
착한여자나쁜여자결말
[인기]
24KGF라고 써 있는 게 금인가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