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뭔소리죠? 9월 한학기 다녓는데 내년에 2학년 이라니요? 1학년 2학기되는거아닌가요? 만약 이번학기 가지않고 학사경고면 내년에 1학년되는건가요 2학년 되는건가요 뭔소린지 정리가 하나도안되네요 정리좀 해주세요. 1. 지금 9월 재입학으로 1학년인데 내년에 갑자기 2학년이된다는게 무슨소린지이해가안가요 1학년 한학기밖에 안다닌건데 바로 2학년이라니요? 2. 만약 학교안가고 학사경고면 내년에 몇학년으로 되는건가요
조회수 3 | 2016.09.06 | 문서번호: 22473965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재입학 해서 다른과로 1학년부터 다닙니다. 지금 2학기 시즌인데 9월에 재입학을히서 1-2학기 수업을 듣는데 그럼 내년에 2-1꺼 들을테고요.. 뭔가 9월 입학이라 뭔가 안맞네요. 뭐어케되는건가요 3월 입학생이아니라....내년이 2학년이되는건지요? 그렇다면 한 학기만 다니고 2학년이 되는건가요? 말이안되지않나요 복잡하네요.. 그리고 이번학기를 안가고 받으면 내년부터 다시 1-1학기인가요 그다로 2-1인가요 ? 학고받은 학기는 어케되는거구요? 다모르겟어요 정리해서 설명좀 깔끔하게 부탁드릴게요
[연관]
그리고 9월부터 1학년2학기부터시작해서요. 저는 1학년인건지 2학년인건지 구별이안되네요 내년 신입생이랄 같이 어룰리며 동기라고 할수잇는건가요? 아니면 지금 1학년이렁 같이 다닐생각 하며 동기라고 할수잇는건가요?
[연관]
9월달에 대학 입학하는경우가 잇어요? 많은가요? 9월 그러니까 지금 1학년으로 들어갑니다. 저는 그럼 몇학년들이랑 다니면 되는건가요? 애매하네요.. 그리고 지금 재입학해서 1학년이고 22살인데 아싸될거같아요 과동아리는 아에 없는거같아요
[연관]
2010학년도9월한지3학년답좀
[연관]
2009학년도 9월 근사 답좀요~
[연관]
개소리.. 학점개고지금2학기9월다결석.. 과제도다미제출.. 휴학ㄱㄱ?ㅋㅋ
[연관]
내년이 8차교육과정인가요 아싫다ㅜㅜ 내년에 3학년되는데
인기 질문:
[인기]
일본어로 야메떼,기무찌 뜻이뭐임
[인기]
6월25일에예전에공휴일이었나요?
[인기]
대한민국남자성기평균크기는?
[인기]
우리나라 월드컵 지금까지 16강 진출횟수 알려주세요
[인기]
옛날돈 만원짜리 은행가서바꾸면 얼마정도일까요?
[인기]
축구토토승무패32회차3등당첨금확실히얼마죠?
[인기]
착한여자나쁜여자결말
[인기]
색계에서무삭제20분이요.몇시간몇분쯤에나와요
[인기]
부산역 기차역 안에 흡연실있어요???
[인기]
축구 승무패 2등 당첨금 내역좀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