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만 18세 고등학교 자퇴했다면 저녁 10시 이후에 PC방 출입 가능한가요? 아니면 부모님 동의가 있어야 되나요?
조회수 2 | 2016.06.11 | 문서번호: 22450719
전체 답변:
[지식맨]
2016.06.11
네 출입이 가능합니다. 만18세 이상이며 고교를 중퇴하거나 졸업한 청소년은 밤10시 이후 피시방 출입을 할 수 있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만 18세이면서 고등학교 3학년이면 저녁 10시 이후에 PC방 출입이 가능할까요?
[연관]
학교 자퇴하면 만 18세 생일지낫을경우 PC방 야간출입가능하잖아요 다른곳 가능한곳이
[연관]
1998년생 고등학교 자퇴생인데요 밤 10시 이후 야간 PC방 출입 가능한가요 아무래도 고교 자퇴생이라 야간PC방 출입이 불가능 할까요? PC방에 주민등록증을 들고 가서 직원한테 내밀어도 안되겠죠
[연관]
현재 만18세가 넘은 고3(주민등록증발급을받은)이 10시이후에 PC방 출입이 가능한가요
[연관]
18살 pc방 알바 부모님 동의서 있으면 가능한지?
[연관]
1998년 6월11일생 고등학교 자퇴생인데요 밤 10시 이후 야간 PC방 출입이 가능한지 불가능한지 자세히좀 알려주세요 저는 고등학교 자퇴생이라 출입이 불가능인가요 PC방에 가서 주민등록증을 PC방 사장한테 제시한다면 웬만큼은 출입 시켜주나요 불가능한가요 네이버 지식인 1998년생들 밤 10시이후 PC방 출입 정보 보니까 어떤 PC방은 고등학교를 졸업했는지 하지 않았는지 확인하려고 고등학교 졸업 증명서를 제시하라는 PC방도 있다는 글이 있었거든요 그럼 저는 고등학교 자퇴생이라 출입이 어려울까요 1998년생 밤 10시 이후 야간 PC방 최근 정보로 부탁해요
[연관]
951107년생인데 밤 10시이후 pc방 출입가능한가요. 고등학생입니다.
인기 질문:
[인기]
축구토토승무패12히차4등당첨금
[인기]
페북스타 박기명씨 뭐하는분이길래 돈이많아요 ?
[인기]
최근 자살한 남자연예인은?
[인기]
인파선암이 뭔가요? 증상도 알려줄 수 있을까요?
[인기]
'한개,두개,세개'는일본어로뭐라고해요?
[인기]
애들이 자꾸 일베충거리는데 일베충뜻이 뭐에요?
[인기]
약국에서 청심환 가격이 얼마에요? 알랑 물약 중에 어느 게 더 나아요? 각각 가격도 함께 알려줘요?
[인기]
24KGF라고 써 있는 게 금인가요?
[인기]
부산공고,부산전자공고 커트라인은?
[인기]
족보닷컴 이용료 알려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