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남자가 술못멋으면 사회생활 못하나요??
조회수 27 | 2016.05.13 | 문서번호: 22442707
전체 답변:
[지식맨]
2016.05.13
어떤일을 하는지에따라서 다르지만, 아무래도 술먹는문화가 많은 회식중에 있기때문에 힘들수있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남자가 술못먹으면 사회생활못하나요??
[연관]
남자가 술못먹으면 사회생활못하고 어울리지 못하나요?? 그럼 술 못먹는 사람은 전부 사회 생활 못하겟네요?? 회사 생활도??? 전 술이 못먹어서 아예 안배울건데 .못먹으면 창피한가요?? 여자도 먹는데 남자가 못먹으면 좀 그래요??? 그럼 사회 생활 못해 이러면 뭐라고 말하죠??
[연관]
남자가 술못먹으면 사회생활 못하나요?? 여자는 잘먹고 남자는 못먹고 창피하고 자존심 상하는거에요?? 술못먹 어서 사회생활 어떻게 할래 무슨재미로 살아?? 이러면 뭐라고 말해요?? 괜찬은 말좀 알려쥬세요 !!
[연관]
남자가 술못먹으면 사회생활 못하나요? 술못먹어서 사회생활 어떻게해? 기분 나쁘게 말하면 뭐라고 말하죠?? 회사에서 회식 여자와 남자 술자리 이러면 뭐라고 말하죠??
[연관]
술이 몸에 안맞으면 먹지말아야하죠?? 술못먹으면 사회생활못해? 남자가
[연관]
남자가 술 못먹으면 사회 생활 못하나요?? 술먹는것도 유전적 요인 체질적 요인 있죠? 술 못먹는다고 님자가 술 담배 안하고 무슨 재미로 사냐 이러면 뭐라고 말해요??
[연관]
남자가 술을 마시면 정자가 힘이없어지나요?
인기 질문:
[인기]
대한민국남자성기평균크기는?
[인기]
밍키넷같은사이트 뭐가잇나요?
[인기]
해수의연직운동이란게뭔가요
[인기]
월드컵에서 레드카드로 퇴장당하면 다음경기때 10명에서 경기하나요?
[인기]
6월25일에예전에공휴일이었나요?
[인기]
부천에서 월드컵응원하는곳이 어디야??
[인기]
지로시작하는 한방단어
[인기]
색계에서무삭제20분이요.몇시간몇분쯤에나와요
[인기]
메이플스토리 인형사의 본거지어디잇죠
[인기]
족보닷컴 이용료 알려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