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더블루 - 그대와 함께 라는 노래를 MT 장기자랑 때 부르려고 하는데요 여자가 부르려고 하는데 괜찬을까요?
조회수 3 | 2016.03.06 | 문서번호: 22422362
전체 답변:
[지식맨]
2016.03.06
밝은 노래니 여자 키로 맞춰서 원래 노래의 분위기에 맞게 잘 부르시면 호응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지식맨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더블루 - 그대와 함께 라는 노래를 MT 장기자랑 때 부르려고 하는데요 여자가 부르려고 하는데 괜찬을까요? 지식맨님은 그대와 함께라는 노래 어떻게 생각하세요?
[연관]
더블루 그대와 함께 라는 노래 어떤가요? MT때 부르려고 하는데요 참고로 여자입니다ㅎ
[연관]
더블루 그대와 함께 라는 노래 어떤가요? MT때 부르려고 하는데요 참고로 여자입니다ㅎ
[연관]
더블루 그대와 함께 라는 노래 어떤가요? MT때 부르려고 하는데요 참고로 여자입니다
[연관]
대학 MT때 장기자랑을 나가게 됐는데 노래나 한곡 부르려고 하는데요 저는 신입생인데다 여자고 더블루 - 그대와 함께를 부르려고 그러는데 반응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노래추천은 안받아도 괜찬습니다 그리고 여자가수들중에서도 더블루의 그대와함께라는 노래를 부른적이 많나요?
[연관]
더블루 그대와 함께 라는 노래를 MT때 부르려고 하는데요 저는 여자구요 제가 여자키로 부르자니 잘 안되서 원키로 부르려고 하는데요 본래음으로요 그리고 그대와 함께라는 노래를 부른다면 교수님들이나 선배들이 어떻게 반응하실지 궁금하네요..ㅎ 동기들한테 이노래를 부른다니 응원해준다고는 하는데 뭔가 옛날노래가 땡기다보니 선곡하게거같아요ㅋㅋ..
[연관]
더블루 그대와함께라는 노래를 부르려고 하는데요 저는 여자고 대학 1학년생인데 과행사때 부르려는데 좋아할지 모르겠어요 노래추천은 안받아도 괜찮습니다
인기 질문:
[인기]
로또 5천원 당첨되면 점포에 가서 당첨금 달라라고 하면 되나요?
[인기]
공무원시험보러갈때 수험표 출력안해가도 시험볼수있나요?
[인기]
사랑해널사랑해눈물나도록사랑해저기밤하늘의별보다 이노래제목이무엇인가요?
[인기]
위핑사이트100%정품인가요?
[인기]
밍키넷 사이트좀여
[인기]
일본 야구는 연장 몇 회까지 가나요?
[인기]
월드컵에서 레드카드로 퇴장당하면 다음경기때 10명에서 경기하나요?
[인기]
약국에서 청심환 가격이 얼마에요? 알랑 물약 중에 어느 게 더 나아요? 각각 가격도 함께 알려줘요?
[인기]
페북스타 박기명씨 뭐하는분이길래 돈이많아요 ?
[인기]
욕 시발의 뜻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