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성적낮다고 엄마는 자식을 그렇게무시하고 동생이나 언니랑비교하는게 그게정상인가?

조회수 31 | 2015.10.16 | 문서번호: 22331223

전체 답변:
[지식맨]  2015.10.16

스트레스 받으시겠지만, 그런 경우도 있습니다. 어머니께서 자식 잘되라고 그러시는 것이라 생각하고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