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제가 인형같이 생긴 대학생 형이랑 친구하고싶은생각은 동성애인가요
조회수 35 | 2015.09.25 | 문서번호: 22301255
전체 답변:
[지식맨]
2015.09.25
동성애는성적 흥분과 만족을 얻기 위해 같은 성을 가진 사람을 선택하는 행위로 그냥 친구삼고싶은건 동성애는아닙니다지식맨전화상담 060-300-7889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제가 인형같이 생긴 대학생 형이랑 사귀고싶다는건 동성애인가요
[연관]
제가 중학생남자인데요 어떤 고등학생형이 자꾸생각나요 왜이러죠?
[연관]
인형같이귀엽고사랑스럽게 생긴대학생형들이세상에 있나요
[연관]
대학생때는어떤이상형을보나요??
[연관]
동생,형이랑 대학교 같은곳다니면 특혜같은거잇나요?
[연관]
대학친구들은 원래 이렇게 형식적인가요? 제가 대학생활한지 한달좀 넘었는데 인서울 전문대 2년제고요 야간이고요 MT때나 OT나 개강모임때같이 특별한 행사 안하는이상 서로 한테 관심도없는거같고 끼리끼리 뭉쳐다니는 무리도 대학와서도 있는건 마찬가진데다 제가 동기들중에 친한사람이 남자애 한명이랑 처음에 여자애들 2명도 알았는데 제가 낮에 알바하고 집가서도 할일이 많다보니 그냥 끝나는대로 집으로 갔었거든요 그냥 뭐 이제는 인사정도하고 물어보는 사이정도밖에 안되요 제가 초중고때도 친구관계가 얕았지만 대학오면 뭐 이제는 두루두루 친해질꺼라 생각했는데 학기초에나 관심갖고 그러지 한달넘어가니깐 서로에게 관심이없어진다고나할까요..? 지금 제 상태는 남자동기한명이랑만 조금친할뿐이지 실상 아싸나마찬가지거든요..그냥 제 할일 하는게 나을까요? 조언부탁드려요
[연관]
대학친구들은 원래 이렇게 형식적인가요? 제가 대학생활한지 한달좀 넘었는데 인서울 전문대 2년제고요 야간이고요 MT때나 OT나 개강모임때같이 특별한 행사 안하는이상 서로 한테 관심도없는거같고 끼리끼리 뭉쳐다니는 무리도 대학와서도 있는건 마찬가진데다 제가 동기들중에 친한사람이 남자애 한명이랑 처음에 여자애들 2명도 알았는데 제가 낮에 알바하고 집가서도 할일이 많다보니 그냥 끝나는대로 집으로 갔었거든요 그냥 뭐 이제는 인사정도하고 물어보는 사이정도밖에 안되요 제가 초중고때도 친구관계가 얕았지만 대학오면 뭐 이제는 두루두루 친해질꺼라 생각했는데 학기초에나 관심갖고 그러지 한달넘어가니깐 서로에게 관심이없어진다고나할까요..? 지금 제 상태는 남자동기한명이랑만 조금친할뿐이지 실상 아싸나마찬가지거든요..그냥 제 할일 하는게 나을까요? 조언부탁드려요
인기 질문:
[인기]
우리나라 월드컵 지금까지 16강 진출횟수 알려주세요
[인기]
안양예고 출신 연예인
[인기]
속담배와겉담배차이가뭔가요?속담배하는법과겉담배하는법알려주세요
[인기]
페북스타 박기명씨 뭐하는분이길래 돈이많아요 ?
[인기]
밍키넷같은사이트 뭐가잇나요?
[인기]
마늘 깐 손가락이 너무 따갑고 톡쏘를 때 어떻게 하면 될까요?
[인기]
부산공고,부산전자공고 커트라인은?
[인기]
욕 시발의 뜻
[인기]
사랑해널사랑해눈물나도록사랑해저기밤하늘의별보다 이노래제목이무엇인가요?
[인기]
축구 언더오버 뜻이먼가여?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