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소다없이 2층점토만드는법 은무엇인가요?

조회수 50 | 2015.09.19 | 문서번호: 22291610

전체 답변:
[지식맨]  2015.09.19

준비물은물하고아클,통,섞을것이에요.아클을통안에넣고물은2층만들고싶은만큼넣어요그다음에아클녹인다음(엄청오래걸려요)1,2시간정도기다리면완성!2층은점토고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