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우리동네]제가오늘여자친구랑성관계하고요 그다음에정액을박으로싸고 그리고정액을만지고여자친구거기에다가 손을너었는데임신이되나요????
조회수 53 | 2015.06.21 | 문서번호: 22106716
전체 답변:
[지식맨]
2015.06.21
임신 가능성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우리동네]제가오늘여자친구랑성관계를하고 박에다가정액을배출하고정액이손에무더있는데그손가주고 여자찬두거기에다가손을너었단말이에요 임신할가능겅몇퍼센트인지와 임신할가능 과불가능한것중머가 더놉나요
[연관]
여자친구랑관계를가졌는데요 여자친구생리중인데요 정액이좀들어갔는데요임신이될까요
[연관]
제가여자친구와관계를맺엇는데요 질내사정을하지않고뺏는데 쿠퍼액으로도임신이되나요
[연관]
[우리동네]여자친구가요 어제생리가 끝나고 그다음날 저랑성관계를 했는데요 콤돔안끼고요 그리고 나서 정액은 박에다가싸고요 그런데안씻고 1시간뒤에 다시성관계를 하고 또안씻고 30분뒤에또성관계를 또했는데요 2번다 안씻었는데 임신될까봐여 생리 끝나고 그다음날 성관계를 하면임신되지 안나요 그리고 안에다가 안쌌어요 그런데안씻어서 문제인거죠 임신될까요 ????
[연관]
[우리동네]제가여자친구랑 콤돔끼고 성관계하다가정액이나와서 그콤돔버리고 씻지안고 바로 다른콤돔으로 끼고 성관계를했거든요 근데 거기에 약간의 정액있단말이에요 근데콤돔을바로끼고했는데 임신될꺼같아서 요
[연관]
[우리동네]제가요 성관계를하고요 그리고 한시간뒤에 소변누고나서 또성관계를하고요 그리고 또 30분뒤에 성완계를 또했는데요그런데 콤놈을안쓰고했는데 정액란방울도안들어갔거든요 3번다요근데 문제는 처음이랑두번재끝나고 나서 안씻었단말이에요 그게문제인데요 혹시임신할까봐여 걱정이네요
[연관]
제가여자친구랑관계를맺은후사정한뒤 정액이다시나오던데임신가능성높나요
인기 질문:
[인기]
일본 야구는 연장 몇 회까지 가나요?
[인기]
마늘 깐 손가락이 너무 따갑고 톡쏘를 때 어떻게 하면 될까요?
[인기]
위핑사이트100%정품인가요?
[인기]
'한개,두개,세개'는일본어로뭐라고해요?
[인기]
부산역 기차역 안에 흡연실있어요???
[인기]
24KGF라고 써 있는 게 금인가요?
[인기]
사랑해널사랑해눈물나도록사랑해저기밤하늘의별보다 이노래제목이무엇인가요?
[인기]
여자가 음기고 남자가 양기인가요 여자가 양기인가요
[인기]
애들이 자꾸 일베충거리는데 일베충뜻이 뭐에요?
[인기]
일본어로 야메떼,기무찌 뜻이뭐임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