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손 바로 아래부분인데 단단한부분 배구해서 아픈데 어떤방법으로 가라앉나요?

조회수 39 | 2015.06.05 | 문서번호: 22077355

전체 답변:
[지식맨]  2015.06.05

그럴땐손을씻고찬물에손을1~2분담가놓고손을편하게해두면붓기가가라않아요~저도손에땀이많이있거나어쩔때손이부을때도있는데찬물에담가놓고기다려보면붓기가빠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