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당신만의 잘하는것은 많을꺼에요^-^자살은요 0.1초동안 많은기억이빛처럼스치고 떨어지기4~5초전 살고싶다고 생각한다네요 자살은 당신이살면서 가장큰 후회가될꺼에요 부모님은 너무나슬플태고요 그러니 긍정적으로 생각하는게좋아요! 감사일기라고있는데 하루에 감사한일을3가지씩적어보는게좋을것같아요
조회수 35 | 2015.06.01 | 문서번호: 22070220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죽고싶을때엔뭐가제일좋나요부모님생각그런거말고
[연관]
저도어렸을때부모님이그런소리많이하셧습니다저도그때죽고싶다는생각많이해봣습니다지금어떤글을봐도치유안되실거같지만조만간입니다막상죽는다고하면주위에가족이나친구들이얼마나슬퍼할지생각해봅시다.세상에서가장큰불효가부모님보다먼저죽는것입니다.죽고싶다고생각할때자신이좋아하는것에미쳐보세요그것또한좋은방법이라고생각합니다.힘내시고제말명심해주세요
[연관]
바꿔생각해보세요..부모님은 죽어라일하는데 제가딱잘라말하면어떻게하겟어요ㅜ좋은방
[연관]
죽는날을 생각하며 불행하게 살지말고 죽는건 너무나 당연한 자연의 순리이니 그냥 받아들이시고 하루하루를 후회되지 않도록 즐겁게 사시는게 좋습니다
[연관]
자살 하지 마세요..그리고 부모님과가족들을 생각 하세요
[연관]
죽는다생각하니까속이안좋고답답하고숨이가빠르고두렵고눈물이나고후회하고어쩜좋죠ㅠ
[연관]
님 만약에 님이 하나님 보러가시면 님 부모님들은 않슬프실까요??저도 요몇칠간 님과 비슷햇는데요 님 부모님은 슬퍼하시지만 또한 죄책감도 들거예요 저도 그생각을 하고 자살하고싶다는 생각 버렷어요 님 다시생각해보세요 부모님이 잔소리하시면 님을 사랑하기위해서 하시는거예요 한번 다시생각해보세여~
인기 질문:
[인기]
해수의연직운동이란게뭔가요
[인기]
이초석목사님애대해서 알려주세요
[인기]
니가좋아~너무좋아~내모든걸주고싶어'-' 이노래제목과가수좀요^^
[인기]
공무원시험보러갈때 수험표 출력안해가도 시험볼수있나요?
[인기]
부산공고,부산전자공고 커트라인은?
[인기]
부천에서 월드컵응원하는곳이 어디야??
[인기]
'한개,두개,세개'는일본어로뭐라고해요?
[인기]
스포츠토토에서 마핸과 플핸이 무슨뜻?
[인기]
착한여자나쁜여자결말
[인기]
중국 나라 이름을 순서대로 알려줄 수 있나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