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딸세포는 또분열될수있나요?

조회수 57 | 2015.05.17 | 문서번호: 22038695

전체 답변:
[지식맨]  2015.05.17

생물이 생존해 있는 동안은 딸세포도 나중에 모세포가 되어 분열하여 두개의 딸세포를 이루는 과정이 반복됩니다.감사합니다.즐거운하루되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