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우엉차 부작용
조회수 131 | 2015.05.15 | 문서번호: 22035701
전체 답변:
[지식맨]
2015.05.15
우엉이 찬성질의 음식이기 때문에 수족냉증이 있다거나 몸이 찬 분들은 우엉차를 드시면 소화불량이나 설사, 복통을 호소하실 수 있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우엉차 부작용
[연관]
우엉차 만드는방법
[연관]
우엉차효과
[연관]
우엉차가 안맞는 체질
[연관]
우엉차 만드는법좀요
[연관]
우엉차 추천 !!
[연관]
우엉차부작용이뭐죠? 우엉차를 마시고 혈변을 보는데 그게 정상인가요?ㅠㅠ
인기 질문:
[인기]
서울디자인올림픽이 올해 몇 회째인가요? 오세훈 시장은 몇 년째 서울시장으로 계시나요?
[인기]
경찰공무원,구청공무원들도 두발규정같은게있나요?있다면어느정도에요?
[인기]
화산 활동의 좋은 점
[인기]
이순신장군 키는 몇인가요?
[인기]
시장을몇번할수있나요?
[인기]
사직야구장경기시작몇시간전부터입장가능한가요??
[인기]
요즘도 삐삐(호출기) 구입.개통 이가능한지요? 가능하다면구입및개통방법은?
[인기]
편의점에도청심환이파나요?
[인기]
보수란 무슨 뜻이고 진보란 무슨 뜻입니까? ex)한나라당은 보수당이다
[인기]
오늘죽은 마이클잭슨의 종교가뭔가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