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우리동네]웹개발이랑 안드로이드앱개발하려는데 c언어와 자료구조를 배워야하나요? 시간낭비아닌가욤
조회수 51 | 2015.05.06 | 문서번호: 22020547
전체 답변:
[지식맨]
2015.05.06
그런것을 시간낭비라고 본다면 고객님께서 언급하신것들중에도 시간낭비로 치부한다면 충분히 그럴수있는것들도 많죠 기본이 탄탄해서 나쁠건 없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우리동네]c언어 , 자료구조 , 알고리즘 , c++, 자바 , html/css, xml, 자바스크립트, 데이터베이스 ,jsp,spring,안드로이드os , 네트워크,리눅스서버 이렇게 배우고있는데 다배우고 문제해결력을 많이키우면 웹,앱개발 충분히 가능 하겟죠??? 전문가님들 조언좀요 추가할 과목이나 그런것들요
[연관]
[우리동네]웹,앱개발해서 창업하고싶은데 , 영어는 필수적인가요?영어잘해야 앱만드는데 엄청도음많이되나요?
[연관]
[우리동네]안드로이드 앱과 웹개발 제대로아시는분이 답변좀 앱과 웹개발로 플랫폼같은거만들어보려고하는데 이렇게배우면되나요? java -html/css - 자바스크립트 ,데이터베이스, jsp ,스프링 , mvc패턴 그리고 일러스트레이트,포토샵 꼭필요한데빠진거잇으면 말좀
[연관]
[우리동네]안드로이드 앱을개발할때 디자인하는거는 어떤걸이용하죠? 자바처럼 배워서하는건가요?
[연관]
[우리동네]#컴퓨터 안녕하세요 언제가될줄은 모르지만 웹,앱 창업이목표인데 1년정도 시간이있어서 공부에만 집중하려고합니다 c언어 자바 c++ 자료구조 html/css 자바스크립트 데이터베이스 jsp mvc spring 안드로이드os 이렇게 배워두면 만들수잇다고생각하여 한과목씩 기초다지면서 공부하려고합니다 더필요한과목있으면말해주시고 어떤과목순으로공부하면 수월한지 얘기좀해주세요
[연관]
[우리동네]웹과 앱만들어서 창업하려고 지금 과목들배우고있는데 수학이랑 영어 좀 잘해야하나요? 학창시절때 거의공부안했습니다만..
[연관]
웹&앱 개발자를 구하려고 하는데 어디를 가면 정보를 얻을 수 있을까요?
인기 질문:
[인기]
축구토토승무패 3등당첨금액이대부분얼마정도인가요
[인기]
마늘 깐 손가락이 너무 따갑고 톡쏘를 때 어떻게 하면 될까요?
[인기]
축구토토승무패32회차3등당첨금확실히얼마죠?
[인기]
공무원시험보러갈때 수험표 출력안해가도 시험볼수있나요?
[인기]
못되쳐먹다 와 못돼쳐먹다 혹은 못되처먹다 와 못돼처먹다 중 뭐가 맞나요?
[인기]
밍키넷같은사이트 뭐가잇나요?
[인기]
군수의 월급은 얼마입니까
[인기]
욕 시발의 뜻
[인기]
페북스타 박기명씨 뭐하는분이길래 돈이많아요 ?
[인기]
축구 언더오버 뜻이먼가여?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