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지식맨님 저우리학원선생님이제말을무시해요이럴때어떡해해야돼요ㅠㅠ

조회수 40 | 2007.06.15 | 문서번호: 219573

전체 답변:
[지식맨]  2007.06.15

저도무시당한적많아요ㅜ샘이무시한다면저두똑같이무시하거든요??ㅋ그게나아요그리고정확히자기의사밝히고기분나쁘다고얘기하세요선생님도생각이잇으실꺼예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