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미쓰에이는음악프로그램에서는 라이브로불렀나요 립싱크로불렀나요

조회수 32 | 2015.04.05 | 문서번호: 21946167

전체 답변:
[지식맨]  2015.04.05

때에 따라 다를 수 있고 이번 4월 2일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무대는 라이브로 불렀다고 합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