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우리동네]쇼콜라티에가 하는 일이 궁금하네요. 돈은 얼마만큼 벌죠 …?

조회수 74 | 2015.04.05 | 문서번호: 21944923

전체 답변:
[지식맨]  2015.04.05

쇼콜라티에\'는 프랑스어로 \'초콜릿 판매 업자\' 또는 \'초콜릿 끓이는 기구\'를 뜻하는 \'Chocolatier\'에서 온 말입니다. 쇼콜라티에는 초콜릿을 만드는 일을 하는 직업입니다. 하지만, 단순히 초콜릿을 만드는 것 뿐만 아니라, 보다 더 좋은 맛을 연구하고 초콜릿을 예술 작품으로 승화시키는 일까지 함께 하는 직업이랍니다. 처음시작시연봉은 1200만원정도.명성이쌓이면 그이상도가능합니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