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수능과입시]고등학교때자퇴를했는데검정고시를보려하는데뭐부터공부하나요?또검정고시문제는고1수준인가요?아님고2수준인가요?아님고3수준인가요?
조회수 39 | 2015.03.05 | 문서번호: 21859792
전체 답변:
[지식맨]
2015.03.05
고졸 검정고시 수준은 중3~고1수준 이라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수능과입시]고1때자퇴를했는데검정고시보려하는데고1꺼공부해야하나요?아님따른거공부해야하나요?
[연관]
고등학교자퇴후 대입검정고시를보는건가요? 아님고졸검정고시를보는건가요?
[연관]
고등학교검정고시를치고수능을쳐서교수가되면교수가되는데검정고시쳤다는게문제가됨?
[연관]
고등학교자퇴하고검정고시를본다면검정고시점수가수능에서내신점수가되나요?
[연관]
[수능과입시]고1때 내신 등급이 3.5 였고 언 수 외 사 (모의고사) 34433 이였습니다. 고2 올라와 최근 본 모의고사는 언 수 외 사문 윤사 33434 입니다 언어는 2등급으로 올릴 자신있고 탐구영역은 정말 열심히 하면 1까지 올릴 수있다 생각합니다 외국어는 현재실력으로썬 3등급으로 올릴수있을거라 예상됩니다 내신 준비도 최근들어선 새벽 1시까지 공부해가며 철저히 복습하고있기에 이번시험은 2등급대로 만들수 있을것같습니다 발전 가능성을 염두했을때 인서울 대학중 신방과,언론미디어중 지원 가능한 대학이 있을까요..? 없더라도 가장 근접한 대학교라도 알려주세요 정말 대학교 인서울 하고싶습니다...
[연관]
*특 검정고시과목이랑고등학교검정고시통과기준은먼가요?
[연관]
[수능과입시]고1,2때 제가 4.4등급하고 고3 1학기 중간에 4등급 정도를 맞추었는데 이 등급으로 거제대 선박전기과를 넣을수 있을지 고민입니다
인기 질문:
[인기]
페북스타 박기명씨 뭐하는분이길래 돈이많아요 ?
[인기]
보헴시가 종류별로뭐뭐있는지 알려주세요
[인기]
축구토토승무패32회차3등당첨금확실히얼마죠?
[인기]
'한개,두개,세개'는일본어로뭐라고해요?
[인기]
약국에서 청심환 가격이 얼마에요? 알랑 물약 중에 어느 게 더 나아요? 각각 가격도 함께 알려줘요?
[인기]
인파선암이 뭔가요? 증상도 알려줄 수 있을까요?
[인기]
옛날돈 만원짜리 은행가서바꾸면 얼마정도일까요?
[인기]
부천에서 월드컵응원하는곳이 어디야??
[인기]
축구중계라디오채널은??
[인기]
루즈핏의 뜻이뭔가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