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꿀연예] 김예원 반말에 이태임이 욕설? "춥지 않냐? 춥지 않아?"

조회수 93 | 2015.03.04 | 문서번호: 21858748

전체 답변:
[지식맨]  2015.03.04

배우 이태임이 촬영 현장에서 김예원에게 욕설을 한 이유가 '반말' 시비 때문이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 현장에 있던 제작진에 따르면 촬영에 임하던 이태임에게 김예원이 '춥지 않냐'고 말을 건냈고 이태임은 '왜 반말을 하냐'며 갑자기 역정을 냈다. #@#:# #@#:#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