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저도그래요 요즘딱히 잡히는일도없고 그런데 공허하다그럴까.ㅋ뭔가허접하고 웃긴것도 웃긴데 웃음이안나네요.ㅎ 혹시일상적인생활이 따분한거아닐까요?기분전환으로 혼자놀아도보고 슬픈영화보고 실컷울면 진짜감정이 특이해져요..ㅎㅎ 행운을빕니다♥
조회수 29 | 2015.02.19 | 문서번호: 21805953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꿈꾸고잇는것만같고뭘하고잇다가정신을차리면다른것하고잇고이런건왜그런거죠
[연관]
저도그러고싶은데정말힘들어요 ..,진심밤마다울게만들고제꿈을짓밟아요...
[연관]
잘때 꿈을 꾸면 너무 행복한데 현실과는 갭이 너무 커요..대단한꿈도아닌데
[연관]
나쁜일을당할뻔하다가 빠져나와서쫓기는꿈은요? 아꿈속에서심장이벌렁벌렁거리고ㅠ꿈?
[연관]
돈때문에 꿈을포기하게됐어요 이제 어쩌죠 그 꿈이아니면 안될거같아요..
[연관]
꿈에서긴가발을쓰고만족하는느낌을받앗는데무슨꿈일까요
[연관]
[꿈/해몽]저번에늦잠자는쑴을꾸고나서또올립니다.이번엔뭔가신기한곳이엿습니다.해외에잇는공항인거같앗는대.전공항의바로옆에잇는아주작은숲같은공간에서놀고잇엇눈데.어떤아이두명이왓습니다.껌껌한밤이라얼굴은안보엿고.뒤를다시돌아보니한명만잇엇죠.그런데그가백허그를이용해앞에잇는휴대폰을뺏으려햇습니다.다행히살앗눈데.일던제가어두우니밝은데가서말하자라고햇습니다.그는웃는둣함표정으로끄덕엿고.저는가는도중습격할걸알아채고바로공항쪽으로갓죠.엄마!아빠!하고도망쳐도아무도안왓고공항까지가서도와달라요챙햇뵤.뒤에서애는모르는척.딴청을피웟고 결국공항의.와국인같은사람에개권총을맞앗고.전꿈에서깻습니다.혿시해서말하는제꿈을꿀때감기다잇엇습니다.지금도좀잇지만요.약간나아졋습니다.이꿈은뭘까요??
인기 질문:
[인기]
욕 시발의 뜻
[인기]
축구토토승무패12히차4등당첨금
[인기]
로또 5천원 당첨되면 점포에 가서 당첨금 달라라고 하면 되나요?
[인기]
'한개,두개,세개'는일본어로뭐라고해요?
[인기]
포켓몬스터 하트골드 치트코드좀
[인기]
페북스타 박기명씨 뭐하는분이길래 돈이많아요 ?
[인기]
못되쳐먹다 와 못돼쳐먹다 혹은 못되처먹다 와 못돼처먹다 중 뭐가 맞나요?
[인기]
여자가 음기고 남자가 양기인가요 여자가 양기인가요
[인기]
마늘 깐 손가락이 너무 따갑고 톡쏘를 때 어떻게 하면 될까요?
[인기]
24KGF라고 써 있는 게 금인가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