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안녕하세요. 예비고3이고요 현재 내신 5.5인가 나옵니다... 하... 한국폴리텍 창원 신소재생각중이데 붙을수있을까요? 평균내신하고 폴리텍신소재 갈수있는 대학좀 가르켜주세요
조회수 42 | 2015.02.10 | 문서번호: 21772080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수능과입시]안녕하세요. 예비고3이고요 현재 내신 5.5인가 나옵니다... 하... 한국폴리텍 창원 신소재생각중이데 붙을수있을까요? 평균내신하고 폴리텍신소재 갈수있는 대학좀 가르켜주세요
[연관]
[우리동네]영진전문대 좋나요? 취직 잘되나요?에너지신소재학과 갈려고 하는데 예비 고3이고요 내신 산출 5.2이고 3학년때 올7받아도 5.4입니다. 수시1차 생각중이고 주간생각중입니다. 무단지각1번 질병지각 1번있고요. 성적으로만 봤을때 430점입니다. 고3 올7기준으로요. 붙을까요? 수시1차 인문계 가산점 10프로 있다는데 사실인가요? 저는 인문계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수시1차 점수가 순수한 성적 플러스 출석사항 점수를 보는건가요? 그러면 순수한성적 430점 출석 만점 20점이면 450점이되는건가요?
[연관]
[우리동네]정시평균등급5~6등급대로 갈수있는 폴리텍이 있나요? 인문계고등학교졸업예정자입니다
[연관]
[수능과입시]예비 고3 12학년 내신 4.5 농어촌으로 한밭대 생각하고있습니다 지금 제성적으로 얼만큼 성적을 끌어모아야하나요?
[연관]
강원대 산림바이오소재공학과 추가합격 예비 번호 좀 주세요
[연관]
예비고3 내신이5~6등급인데 대학갈수있나요..휴내신공부하기도짱증나네요
[연관]
강릉대 신소재토목학과 제 내신이 5.9인데 붙을수 있을까요?
인기 질문:
[인기]
삐삐시대의 숫자암호
[인기]
부천에서 월드컵응원하는곳이 어디야??
[인기]
남희석 씨의 부인은 치과의사인가요?
[인기]
지로시작하는 한방단어
[인기]
사랑해널사랑해눈물나도록사랑해저기밤하늘의별보다 이노래제목이무엇인가요?
[인기]
녹양역에 물품보관함이있나요?
[인기]
욕 시발의 뜻
[인기]
24KGF라고 써 있는 게 금인가요?
[인기]
000-000-0000 이 번호는 무슨번혼가요
[인기]
속담배와겉담배차이가뭔가요?속담배하는법과겉담배하는법알려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