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더 친해지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걱정하고 격려하는 마름의 편지를 써주시는게 좋을것같아요 그리고 그냥 더 알아가고싶지 않은 사람이라면 형식적인 예의만 갖춰 써드려도 그게 어딘가요 ㅎ..
조회수 32 | 2015.02.01 | 문서번호: 21738169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원래 마음 맞고 거기 있는 사람들이 좋으면 더 정이 가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요?그리 걱정 안하셔도 될것같애요ㅎ어디서든 추억들을 쌓는게 중요하는거니깐요!!많은 추억 쌓으세요~
[연관]
함번 편지를 보내서 그 사람의 마음을 알아보는것도 좋은 방법일것 같네요
[연관]
님마음 격하게 이해합니다.저도그런적이 많고 사춘기가될수록 그런것이 더욱짜증이나죠.그리고 커가면서 예민해지니 충분히 이해해요ㅜ하지만 너무신경쓰시면 스트레스를많이받으시니깐 짜증나는일이 있으면 취미생활을하거나 친구들이랑수다떠는등을해보시구 될수있으면 참아보세요 참아보는것도 어느정도 뇌에 끼치는영향이좋다고하더라고요 어쨋든 힘내세요!!!
[연관]
연락할때 힘든점있는지 걱정있는지 물어보고 걱정해준다면 마음이 열릴꺼예요
[연관]
무슨일이 생기더라도 극단적인 방법은 생각안하시는게 좋아요... 물론 마음아프고 힘드시겠지만 견디시면돼요. 마음이 불편하시면 취미를 갖던가해보세요. 되게 마음안정에 도움이되요! 그리고 힘내세요~
[연관]
호감잇다는 마음을보여주면 그여자분이 혹여나마음에없다면상처받을수잇어요..
[연관]
먼저 그사람이 어떤면이나 어떤점이 좋고 끌리는지생각해보시고 호감이나 새로움 호기심은아닌지 잘생각해보시고 확신이 드시면 진솔하게 이야기하심이 나너이래서 좋아해 나랑사귈래보다는 이러이러해서 좋아하는 마음이생겼다 같은마음이었으면좋겠다 기다리겠다 생각보고 말해주라고하세요 당장사귀자고하는건 부담이될수도 거절했을때 더멀어질수도있으니까요
인기 질문:
[인기]
니가좋아~너무좋아~내모든걸주고싶어'-' 이노래제목과가수좀요^^
[인기]
포켓몬스터 하트골드 치트코드좀
[인기]
인파선암이 뭔가요? 증상도 알려줄 수 있을까요?
[인기]
빅뱅콘서트취소표언제풀리나요?
[인기]
24kgf를팔면 가격이얼마나되죠?
[인기]
위핑사이트100%정품인가요?
[인기]
착한여자나쁜여자결말
[인기]
6월25일에예전에공휴일이었나요?
[인기]
지로시작하는 한방단어
[인기]
페북스타 박기명씨 뭐하는분이길래 돈이많아요 ?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