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우리동네]고 1 올라가는 학생인데 대학생 누나를 좋아하게 됬어요 전화 번호는 어떻게 따고 어떤 방법으로 고백하면 좋을까요?
조회수 32 | 2015.01.24 | 문서번호: 21704221
전체 답변:
[지식맨]
2015.01.24
용기있는거 좋아행 직접 전화번호 물어보시면 좋아요. 방법이 뭐 따로 있나요.. 그냥 지르세요 얼굴 보고 하는게 좀 떨리시면 카톡같은걸로 하시구 힘내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우리동네]고1올라가는 학생인데요 대학생 누나를 사랑하게되었습니다 서로 집이 멀어서 만나는건 알바 할때 뿐입니다 알바 시간은 9시30분 에서 5시30분까지입니다 어떻게 고백해야 할까요?
[연관]
[우리동네]이제 고1 올라가는 학생입니다 제가 상주에 위치하는 용운 고등학교에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용운 고등학교가 말과 관련된 학교라 경험삼아 승마장에서 알바를 하게되었는데 그곳에서 함께 일하고있는 대학생 누나를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고백해야 할까요? 전화번호는 어떻게 따죠?
[연관]
[우리동네]031 395 0787 에게전화왔는데요 전화거니 고객님 이번호는 받는번호로는 사용할수없다는데 혹시대학인가싶어서요 뭔번호에요?
[연관]
[우리동네]이름만으로 전화번호 아는방법있나요?
[연관]
[우리동네]고1 올라가는 남학생인데요 학교갈려서 딴학교로가는 친구한테 선물 하나 사주려고 하는데 뭘주면 좋을까요??(참고로 친구도 남자입니다.)
[연관]
[우리동네]가평 1박2일노래방 전화번호 온라인상으로 알수없는데 알수있는법좀
[연관]
제가 학교에서 한여학생을 좋아하는데요 좋아하는거 티안나게 번호따는법좀알려주세?
인기 질문:
[인기]
욕 시발의 뜻
[인기]
공무원시험보러갈때 수험표 출력안해가도 시험볼수있나요?
[인기]
로또 5천원 당첨되면 점포에 가서 당첨금 달라라고 하면 되나요?
[인기]
부산공고,부산전자공고 커트라인은?
[인기]
월드컵에서 레드카드로 퇴장당하면 다음경기때 10명에서 경기하나요?
[인기]
밍키넷같은사이트 뭐가잇나요?
[인기]
사랑해널사랑해눈물나도록사랑해저기밤하늘의별보다 이노래제목이무엇인가요?
[인기]
해수의연직운동이란게뭔가요
[인기]
전세계의 나라국가 수 알려주세요~
[인기]
축구중계라디오채널은??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