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우리동네]Cpu inter 2 core quad cpu 2.83ghz Ram 4기가 Vga gtx750ti 이걸로 검은사막 어느정도 옵으로 돌릴수있나요?ㅠ
조회수 83 | 2015.01.23 | 문서번호: 21696559
전체 답변:
[지식맨]
2015.01.23
화면중에서도 복잡한화면에 투코어 4기가면 중옵 30프레임정도 나오겠네요. 중하옵으로 하심이 좋겠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우리동네]Cpu i5-2320 그래픽gtx750 램4 인데 검은사막돌리기에 무리없을까요
[연관]
[우리동네]이거 컴사양 좋나요?? CPU - 인텔 코어 i7-4790K 데빌스캐년 VGA - ZOTAC 지포스 GTX970 D5 4GB RAM - 삼성 DDR3 8GB 12800 (4GB X 2EA) 메인보드 - 기가바이트 B85M-DS3H SSD - 삼성 SSD 840 PRO 256GB HDD - 시게이트 2TB ST2000DM001 ODD - LG DVD-MULTI GH24NSB0 파워 - 마이크로닉스 클래식2 시리즈 600W 85%
[연관]
[우리동네]그래픽카드 어느것이 더좋나요? AMD Radeon HD 6800 series GeForce gt 750
[연관]
CPU:인텔i5(2.67GHz) RAM;4G(DDR3) HDD:320G VGA:지포스GT425(1G) 액정:15.6"LED와이드 노트복사양 평가좀부탁드립니다. 게임돌아가나요?
[연관]
null
[연관]
모델명:P54 m CPU:하스웰 Intel i5-4210m (3m cache. up to 3.20 GHz ) RAM:4G DDR3L 1600Mhz SO Dimm (2 slot) 그래픽카드:GT940M 2G DDR3 /Intel graphich 4600 저장장치:1TB HDD 이노트북사양으로 마영전이나 검은사막 가능할까요? 만약 가능하다면 풀옵,상옵,중옵,하옵중 어떤 옵션으로 돌릴수있나요?
[연관]
우리집 CPU는 코어2익스트림 9650이다 하하하 램은ddr2 9600 4기가이다 하하하
인기 질문:
[인기]
부산역 기차역 안에 흡연실있어요???
[인기]
로또 5천원 당첨되면 점포에 가서 당첨금 달라라고 하면 되나요?
[인기]
이초석목사님애대해서 알려주세요
[인기]
여자가 음기고 남자가 양기인가요 여자가 양기인가요
[인기]
착한여자나쁜여자결말
[인기]
군수의 월급은 얼마입니까
[인기]
욕 시발의 뜻
[인기]
축구 승무패 2등 당첨금 내역좀
[인기]
일본어로 야메떼,기무찌 뜻이뭐임
[인기]
밍키넷 사이트좀여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