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정말 그 여자아이가 너무좋고 그 아이가 아니면 안되겠다싶으면 꼭 고백하세요. 만약에 고백했다가 차여도 괜찮아요. 자기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거니까 나쁜건 없잖아요~ 나중에 고백이라도 해볼껄.. 하고 후회해봤자 늦은거니까~
조회수 28 | 2015.01.18 | 문서번호: 21675666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그럼 고백할때 좋은말이나...넘어올수있는말을 알려주세요ㅠ 그여자를 정말좋아합니다
[연관]
고백해보세요! ㅎㅁㅎ 사람마음 혹시모르는거에요 혹여나 고백을 받지않더라도 고백 멋 해서 안절부절하는것보단 좋으니깐요
[연관]
당연히 고백은해보셔야죠 그때용기내지언제용기냅니까 진심을담어서 말해보세요 평소에 그여자애가뭘좋아하는지 ..음료나 조각케익이나 좋아하는걸사서들고가거나 아님조금씩좋아한다는걸표현해보세요 사소한것부터 신경써줘가면서말이죠 일단 내가널좋아한다는 느낌을 알수있게 흘려보다가 반응을지켜보는것도나쁘진않을듯싶네요
[연관]
여자분도 그리싫진안아보이니 용기내서 고백하세요 고백하는법은 님이 솔찍하게 말하면 그게고백아닐까요? 멋잇고 잘난척하면서 고백하는게 아니라 있는그대로 마음을 전하세요
[연관]
진짜 고백안해서 후회하는것도 고백하고 확실히결정하는게 좋은것같아요! 꼭 고백해부세요~이것도 경험이에요!!꼭 잘되시기를 ㅎㅎ
[연관]
바로 고백하세요 나중에 고백도 못 해보고 그남자분이 다른사람이랑 연인이되면 고백못 했던게 후회할거에요 용기를 내세요
[연관]
그렇게 좋다면 친구로 힘들게 지내시는것 보다 고백을 용기내서 해보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만일 제가 그 입장이라서 정말로 좋아한다면 제가 고백을 해서 차일지언정 제 마음을 고백한것 이니깐 슬프긴 하겠지만 후회는 없을것 같네요
인기 질문:
[인기]
로또 5천원 당첨되면 점포에 가서 당첨금 달라라고 하면 되나요?
[인기]
위핑사이트100%정품인가요?
[인기]
일본야구는연장몇회까지하나요?
[인기]
월드컵에서 레드카드로 퇴장당하면 다음경기때 10명에서 경기하나요?
[인기]
속담배와겉담배차이가뭔가요?속담배하는법과겉담배하는법알려주세요
[인기]
최근 자살한 남자연예인은?
[인기]
색계에서무삭제20분이요.몇시간몇분쯤에나와요
[인기]
스포츠토토에서 마핸과 플핸이 무슨뜻?
[인기]
스포츠토토 구매시간 아침몇시부터인가여?
[인기]
슘으로 시작하는 단어를 알려줄 수 있을까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