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저도 짝사랑하다가고백했는데 차였어요근데 지금은 그남자애랑 어색하지도 안고 톡동많이허고 통화도 많이하거든요? 그래서제생각엔 한번고백해보시는게 나을것같네요어요
조회수 23 | 2015.01.10 | 문서번호: 21639593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제가 짝사랑하는 남자가있는데요 오래 좋아해서인지 계속봐도 아무렇지않아요..왜그러
[연관]
제가 짝사랑하는 남자가있는데요 오래 좋아해서인지 계속봐도 아무렇지않아요..왜그러
[연관]
짝사랑하는남자애가여친이생겼어요어떡하죠?
[연관]
짝사랑하는남자애가있는데친하긴한데 많이안친해서요..어떻게야할까요??
[연관]
2년동안 짝사랑해온 남자애가 있는데, 걔가 갑자기 카톡으로 사귀자고 고백한거에요. 근데 그 고백듣는순간 정이 확 떨어져서 그냥 찼는데 며칠지나서 생각해보니 엄청 후회되네요 제가 이상한건가요?
[연관]
2년동안 짝사랑해온 남자애가 있는데, 걔가 갑자기 카톡으로 사귀자고 고백한거에요. 근데 그 고백듣는순간 정이 확 떨어져서 그냥 찼는데 며칠지나서 생각해보니 엄청 후회되네요 제가 이상한건가요?
[연관]
지금 알바하는데 짝사랑중이에요 근데 그여자는 남친이 있어서 제가 멀리하려고 말도 잘안걸고 제가 못생겼다고 놀리고 마음을 접으려고 했는데 자꾸 생각나고 보고싶고 그치만 마음이 계속 아려오고 이제 그여자 알바생은 이번달 말에 그만두는데 더이상 못보면 잊혀질텐데 왜자꾸 마음이찢어질것같이 아프고 남친있는 애인데 계속 보고싶고 이 짝사랑을 어떻게 할까요? 머리로는 잊으라고 해도 마음이가네요 도와주세요 마음이 너무 아픕니다
인기 질문:
[인기]
해수의연직운동이란게뭔가요
[인기]
6.25는 원래 공휴일이었나요??
[인기]
은교엑기스몇분인가요
[인기]
000-000-0000 이 번호는 무슨번혼가요
[인기]
천주교 주모경 기도문 알려주세요
[인기]
빅뱅콘서트취소표언제풀리나요?
[인기]
24kgf를팔면 가격이얼마나되죠?
[인기]
24KGF라고 써 있는 게 금인가요?
[인기]
마늘 깐 손가락이 너무 따갑고 톡쏘를 때 어떻게 하면 될까요?
[인기]
못되쳐먹다 와 못돼쳐먹다 혹은 못되처먹다 와 못돼처먹다 중 뭐가 맞나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