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나 미술하는데 미술도 잘그려봤자 실기열심히하면 다 비슷비슷해서 거의 성적으로 갈리거덩 고로 성적이좋으면 해도되고 안좋으면 취미로 ㄱㄱ
조회수 21 | 2015.01.10 | 문서번호: 21637315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미술...^^쉽고도 어려운 진로이죠. ..미술에 대해 배우지 않은 상태에서 저 정도면 어느 정도 본격적으로 다듬으면 더 잘 그릴 수 있습니다!많은 사람둘이 실사체(?)로 잘 그려서 미술쪽으로 가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다양한 만화책을 접하시다보면 실사체의 좋은 명작 만화책들이 많습니다. 물론 그런 만화책은 그만큼 내용도 큰 비중을 두지요. 내용 구상이 어렵게 느껴진다면 미술-..(미술도 자신의 느낌표현이라고 말할 수 있지만 정밀한것과 정확한 것도 있어야하고 반복적인 것을 피하고 싶다면 미술이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로 가셔도 좋고 만화가 더 좋다고 생각되시면 내용구상이 어렵더라도 끝까지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인용을 하자면 배우는데에 속도의 차이이지 끝까지하면 안되는게 없다고합니다^^!
[연관]
흠.. 미술은 그냥 많이 그리면 되요 (지금도 잘그리시는데)
[연관]
예고에선 미술만하는거예요??
[연관]
마술관련서적중 원서로된거 읽기너무어렵지않은거추천좀요 미술이아니라마술입니다mag
[연관]
진지하게 집안형편이나 모든걸종합해서 미술은아닌거같아라고 얘기하는건어때요
[연관]
미술도솔직히 미술잘하기보다 공부잘해야들어가죠~!?
[연관]
미술을잘하지만 음악은잘못해요하지만미술보단음악이좋아요고2인데뭘해야좋을지..
인기 질문:
[인기]
최근 자살한 남자연예인은?
[인기]
이초석목사님애대해서 알려주세요
[인기]
부천에서 월드컵응원하는곳이 어디야??
[인기]
축구토토승무패 3등당첨금액이대부분얼마정도인가요
[인기]
밍키넷 사이트좀여
[인기]
위핑사이트100%정품인가요?
[인기]
사직야구장경기시작몇시간전부터입장가능한가요??
[인기]
니가좋아~너무좋아~내모든걸주고싶어'-' 이노래제목과가수좀요^^
[인기]
중국 나라 이름을 순서대로 알려줄 수 있나요?
[인기]
우리나라 월드컵 지금까지 16강 진출횟수 알려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