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인서울을왜못하지 그냥학과마다다른거아닌가 자기가하고싶은거하세요 아무리적성에맞다고해도 흥미가없으면 그게다좋은건아니잖아요 근데 앞날을생각하시고 밀고나갈거잇으면밀고나가세여

조회수 25 | 2015.01.09 | 문서번호: 21631599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