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고구마 맛탕을만들려는데 기름을빼야 하는데 키친타올이없네요 휴지가 되나요?

조회수 28 | 2015.01.08 | 문서번호: 21626804

전체 답변:
[지식맨]  2015.01.08

안좋을거같았어요..게다가 일회용 휴지 얼마나 환경에 안좋겠어요... 될수있는한 줄일려고 하고 행주 팍팍삶아쓰는게 나을듯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