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저를1학기때좋아한남자애가있어요 근데 저도호감있었는데 그냥 둘이 장난을많이쳤어요 근데 지금은 걔가 다른애좋아하는거같아요..전 걔한테 호감은있고여 어떻게해야하죠?
조회수 77 | 2014.12.21 | 문서번호: 21553706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제가 좋아하는 남자애가 있는데요 그 애가 다른애에게 호감을 느껴요 어떻하죠?
[연관]
제가 좋아하는 남자애가 저에게 호감이 있다는것을 알려면 어떻게 해야되죠??
[연관]
제가요 좋아하는 남자애 한명이 있는데요 한2학년때 부터 좋아했는데 걍 귀엽고 장난많이 치고 그래서 좋아했는데 3학년되서 같은반이 됬어요 그래서 고백했는데 아무말도 안하는거예요 그래서 그냥뉍뒀는데 어느날 짝지가되서 걍 많이싸우고 그랬어요 근데 막 어느날 손도잡고 도서관에 서 몰래 팔짱끼고 껴안고 그랬거든요?저는 솔직히 부끄러워서 걍 아무말도 못하고 걍 있었거든요 그러고4학년되서 다른반되고 나서 이제 걔말고 다른애를 좋아하게됬어요 그래서 다른애랑 맨날놀고 집에도 같이 가고 그랬었거든요 근데 걔 한테제가 미련이 남은것같아요 그리고 걔는 저한테 맨날 장난치고 그러거든요 어떻게요??ㅜ
[연관]
제가좋아하는남자애가있어요..근데 걔는제가 자신한테호감잇는걸알고잇거든요?!..근데
[연관]
제친구가좋아하는남자애가저한테좀호감이있는거같아요저도그남자가좋긴한데어떡하죠
[연관]
남자애를좋아하는데걔가저한테도호감있어하긴하는데걔가저를좋아하나안하나아는방법좀
[연관]
제가 좋아하는 남자애가있는데여 그남자애도 날쫌 날좋아하는 것 같긴한데여. ..... 3학년땐같은반이었는데여 4학년땐 같은반이안됬어요 아직고백은못했는데 .. 내친구중한명도 그애를좋아하는데 그애랑 내친구랑 같은반이됬어요ㅠㅠ 어떻하면좋초 ?
인기 질문:
[인기]
24kgf를팔면 가격이얼마나되죠?
[인기]
착한여자나쁜여자결말
[인기]
인파선암이 뭔가요? 증상도 알려줄 수 있을까요?
[인기]
메이플스토리 인형사의 본거지어디잇죠
[인기]
색계에서무삭제20분이요.몇시간몇분쯤에나와요
[인기]
스포츠토토 구매시간 아침몇시부터인가여?
[인기]
축구 승무패 2등 당첨금 내역좀
[인기]
일본 야구는 연장 몇 회까지 가나요?
[인기]
위핑사이트100%정품인가요?
[인기]
삐삐시대의 숫자암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